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수 김다나 프로필 나이 경력 학력 결혼 가족 남편 재산

가수 김다나 프로필 나이 경력 학력 결혼 가족 남편 재산

 

김다나의 사연: 가정사와 어려움을 극복한 이야기

가족과의 이별과 재회

가수 김다나는 MBN '특종세상'에서 자신의 어려웠던 과거를 회상하며 가슴 아픈 사연을 공유했습니다. 그녀는 17살이 되던 해, 어머니의 건설업 사업 실패로 인해 가족과 헤어져 지내야 했던 힘든 시기를 겪었습니다. 어머니의 사업이 성공적이었으나 갑작스러운 실패로 100억 원을 잃으며 가정은 큰 혼란에 빠졌고, 가족은 뿔뿔이 흩어지게 되었습니다.

김다나는 당시의 상황을 "겨울에 추운 날씨에도 따뜻한 물도 나오지 않고, 전기가 끊기고, 압류 종이가 붙어있는 집에서 일주일을 수돗물만 먹으며 버텼다"고 회상했습니다. 이러한 어려움 속에서 3년 만에 가족과 다시 재회했지만, 어머니는 심각한 건강 문제를 겪고 있었습니다.

어머니의 건강 문제

김다나의 어머니는 당뇨 수치가 500에 달하며 대장암 수술을 두 번, 양손 신경 수술도 두 번 받았습니다. 심지어 대장암 수술 중 심정지까지 겪으며 많은 고통을 받았습니다. 김다나는 괴사된 어머니의 다리에 약을 바르며, 당시의 어려움을 눈물 속에 이야기했습니다.

친오빠의 어려움

김다나는 친오빠의 상황에 대해서도 언급했습니다. 오빠는 시장에서 노숙자 생활을 하며 온몸에 병이 들었고, 종기와 눈썹이 다 빠진 상태였습니다. 얼굴 상태가 매우 안 좋았던 오빠를 치료하기 위해 병원을 계속 왔다 갔다 하며 많은 고생을 했습니다.

김다나의 감정과 어머니의 사과

김다나는 이러한 힘든 상황 속에서 어머니에 대한 원망과 미움을 느꼈다고 솔직하게 고백했습니다. 그녀는 "엄마가 너무 보기 싫고 원망스러웠다. 나를 버리고 떠났다가 왜 이제 와서 찾아오냐고 울었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어머니는 "지난 일 생각하면 미안하다. 엄마로서 가슴 아프고 다 미안하다"며 눈물을 흘리며 사과했습니다.

극복과 재도전

김다나는 이러한 힘든 과거를 극복하고 다시 일어섰습니다. '내일은 미스트롯2'에 출연하며 자신만의 길을 개척해 나갔고, 가수로서의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녀의 이야기는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과 희망을 주며, 어려움을 극복하고 다시 일어설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김다나의 사연은 가슴 아픈 가족사와 어려움을 극복한 이야기로 많은 이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습니다. 그녀의 용기와 인내는 많은 이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습니다.

김다나 가수 프로필 및 활동

본명: 김윤정
예명: 김다나 (이전에는 김단아)
출생년도: 1982년 (43세)
출생지: 경상북도 구미시
: 163cm
학력: 구미대학교 피부미용테라피과 졸업
결혼 여부: 미혼

주요 경력 및 활동

  1. 전국노래자랑 및 초기 활동:
    • 2008년 전국노래자랑 구미시 편 최우수상 수상.
    • 박달가요제 금상, 진주가요제 금상 수상.
  2. 데뷔 및 초기 활동:
    • 2010년 '정기적금' 노래로 정식 데뷔.
    • 박명수의 거성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
  3. 히든싱어6:
    • 2020년 '히든싱어6' 장윤정 편 출연.
    • 장윤정과 유사한 목소리로 준우승을 차지.
    • 히든싱어6 왕중왕전 출연.
  4. 미스트롯2:
    • 2020년 '내일은 미스트롯2' 출연.
    • 현역부A조로 참가, 예선에서 올하트를 받음.
    • 본선 2차전에서 갈비뼈 부상에도 불구하고 승리.
    • 1:1 데스매치에서 은가은과 경쟁, '늙어서 봐' 노래로 승리.
    • 본선 3차전에서 팀 '골드미스'로 활동, 아쉽게도 탈락.
  5. 기타 방송 및 활동:
    • MBN '특종세상'에 출연하여 가족들과 근황을 전함.
    •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 5연승 기록.
    • 여러 행사와 방송 프로그램에서 활발히 활동 중.

주요 곡 및 활동

  • 노래: '정기적금', '손한번', '찍어줘요', '잠시만요', '눈물꽃', '자시감경', '달려라 캔디'
  • 미스티(미스T): 김명선, 성민지와 결성, '좌33우삼33' 노래로 활동.
  • 듀엣곡: 2020년 선경

과 함께 '우리들' 듀엣곡 발매.

가족사와 개인적 이야기

김다나는 어려운 가정사로 많은 어려움을 겪어왔습니다. 어머니의 건설업 사업 실패로 인해 가족은 흩어졌고, 김다나는 겨울에 전기와 따뜻한 물 없이 지내야 했으며, 일주일간 수돗물만 먹고 지내는 등의 고난을 경험했습니다. 어머니는 건강이 악화되어 당뇨와 대장암, 신경 수술 등으로 많은 고통을 겪었고, 오빠는 노숙 생활을 하며 심각한 건강 문제를 안고 있었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옷가게, 식당, 상담원 등 다양한 아르바이트를 하며 가정의 생계를 도왔습니다. 김다나의 어머니는 그녀에게 사과하며 미안함을 표했고, 김다나는 이런 힘든 과거를 극복하며 가수로서의 길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팬카페 및 SNS

김다나는 자신의 목소리와 가창력으로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으며, 여러 활동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어려운 가정사를 극복하고, 가수로서의 성공을 이루어가는 그녀의 이야기는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고 있습니다.